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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에서의 사전등록이 효과적…'야차:용이 되지 못한자' 구글플레이 성공적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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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의 역대급 모객과 '루팅', '찌'를 통한 동시 마케팅으로 성공적인 론칭 지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 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모비’를 통해 출시 사전등록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야차:용이 되지 못한 자(이하 야차)’가 지난 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론칭됐다.


'모비'에서의 사전등록이 효과적…'야차:용이 되지 못한자' 구글플레이 성공적 론칭 헝그리앱 야차, 사진=헝그리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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팡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야차’는 국내 대표 사전등록 어플 ‘모비’, ‘루팅’, ‘찌’를 통해 출시 사전등록을 열흘간 진행했다. 이번 사전등록에는 예상을 훨씬 웃도는 수많은 유저가 참여했는데, 이는 사전등록 1위 어플 ‘모비’뿐 아니라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 ‘루팅’과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 ‘찌’에서 동시에 진행해 사전등록 효과가 극대화된 것으로 분석된다.


팡게임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용장코스튬(7일)’, ‘행동력 단약 50개’, ‘상급 보석 주머니 6개’, ‘상급 보물열쇠 10개’ 등으로 구성된 약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유저는 게임 내 보상 메뉴에 쿠폰 번호를 입력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비'에서의 사전등록이 효과적…'야차:용이 되지 못한자' 구글플레이 성공적 론칭 헝그리앱 야차, 사진=헝그리앱



‘야차’는 쉴틈 없이 몰아치는 화려한 공격기와 상대를 공중에 띄워 연타를 가하는 ‘공중콤보'가 압권인 모바일 액션 RPG로 ‘무협액션의 거친 변화’라는 슬로건에 맞게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을 자랑한다.


섀도우매핑, 음영과 잔상, 수면 반사, HDRI 조명 시스템 등 최신 그래픽 기술을 도입해 리얼한 배경을 구현해 냈으며, 장비, 신물, 암기 등의 레벨업을 통한 성장 요소와 결투, 점수 대전, 도성풍운 등의 전장 콘텐츠로 다채로운 재미 또한 선사한다.


지난달 23일 원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새로운 액션을 갈망하던 유저들의 폭발적인 성원으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12월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도 추가 출시됐다. 이와 함께 신물 코스튬 ‘용작도’, ‘전노검’, ‘유혼쌍’, 캐릭터 코스튬 ‘미혼’, PVP 콘텐츠 ‘천하무투회’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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