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억3000만원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서울 및 경기권 지역아동센터, 아동 교육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


한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억3000만원 기부 김형종 한섬 대표(오른쪽)는 6일 강남구 청담동 한섬 본사에서 최은숙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사진 왼쪽)에게 '한섬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현대백화점그룹 패션계열사 한섬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이웃사랑성금 3억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한섬은 이날 본사에서 김형종 한섬 대표와 최은숙 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랑의 열매에 전달된 성금은 서울과 경기권 내 지역아동센터에 책상, 책장, 의자, 조명 등 학습 환경 개선, 박물관·미술관 등 현장체험학습 지원 등 교육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 한섬은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직원 동호회와 연계해 직원들이 해당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계획이다.

최근에도 한섬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와 가족들을 위해 총 3억7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지난달에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미스코리아 녹원회에도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소외 계층 아동 교육 사업 등을 위해 각각 2억5000만원과 1억2000만원을 지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