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겨울철 숙면하세요"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영하권 추위 앞두고 베개ㆍ토퍼세트 방송 편성

현대홈쇼핑 "겨울철 숙면하세요"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현대홈쇼핑이 영하로 떨어지는 추위를 앞두고 주말 이틀 동안 겨울철 숙면을 돕는 베개, 토퍼세트 등을 편성했다. 현대홈쇼핑은 3일 오후 8시25분부터 ‘잠케어 베개’ 세트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잠케어 베개는 고밀도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프로 선수들이 경기력 향상을 위해 사용하는 화이텐 실리콘볼이 있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모리폼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2중 방수커버를 사용했으며, 대나무 원사와 매쉬 소재의 커버로 통풍성이 좋아 위생적이다. ‘베개 1+1 세트’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오는 4일 오전 7시45분부터는 '쏘메이유 하이퍼겔 베개'를 방송한다. 독일 BASF사의 고밀도 메모리폼과 하이퍼겔시트를 적용시킨 제품으로, 젤소재가 개인체형에 반응해 압력을 완화시켜 마치 맞춤베개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하이퍼겔 시트가 목덜미를 지압하여 수면시 상승하는 체온을 낮춰주는 효과도 있다. 이 외에도 피부에 닿는 부분은 오가닉면 100%로 제작해 아토피 등 피부자극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베개 1+1 세트'의 가격은 24만8000원이다.


5일 새벽 1시에는 '미엘하임 토퍼 세트'를 판매한다. 고급 의류용으로 사용되던 극세사 인조양털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움과 함께 보온성을 겸비했다. 후면을 미끄러지지 않게 논슬립 처리해 침대 매트리스 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 저가의 이불과 달리 광폭원단 사용을 통해 이음선이 없고 잦은 세탁에도 솜의 변형이 적은 '에어롤 솜'을 충전했다. 1+1 킹세트 기준으로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