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남자쇼' 종현, 9년차 샤이니 팀워크 비결? "서로를 잘 이해"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양남자쇼' 종현, 9년차 샤이니 팀워크 비결? "서로를 잘 이해" 사진=Mnet '양남자쇼'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 종현이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했다.

1일 방송된 Mnet '양남자쇼'에서는 그룹 샤이니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종현은 "술자리는 자주 갖냐"는 MC 양세형의 질문에 "9년간 멤버들끼리 다 같이 모인 술자리를 손으로 셀 수 있을 정도로 술을 자주 마시진 않는다"며 "술을 안 마셔도 멤버들끼리 이해가 좋다. 트러블이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종현은 오랫동안 팀워크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다섯 명 모두 바쁘니깐 딴 생각할 여유도 없다. 개인 활동을 존중해주고 멤버들끼리 이해를 잘하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양남자쇼'는 애드리브의 강자 양세형과 스윗한 남자 에릭남이 극과 극의 매력으로 토크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 매 회 달라지는 게스트가 양세형과 에릭남 중 자신의 마음에 드는 한 명의 토크 승자를 뽑게 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40분 방송.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