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국제약, '훼라민퀸 2기 모델 콘테스트' 지원자 모집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동국제약, '훼라민퀸 2기 모델 콘테스트' 지원자 모집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국제약은 훼라민큐 TV-CF 제작에 참여할 일반인 모델을 선발하는 '훼라민퀸(Queen) 2기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훼라민퀸(Queen) 모델 콘테스트'는 40~59세 여성들의 갱년기 극복과 자신감 고취를 위해, 동국제약이 지난해 처음으로 실시한 일반인 광고 모델 선발대회다. 지난해 지원자가 500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중년여성들의 지지를 받았으며, 최종 선발된 3명은 메인 광고모델 이일화 씨와 함께 1년간 훼라민큐의 모델로 활동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31일까지 훼라민퀸 홈페이지(www.feraminqueen.co.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2017년 1월 1일부터 16일까지 화보 및 서류심사로 최종 경합 후보 7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2월에 SNS인기 투표(40%) 및 카메라 테스트(60%)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 2명은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1기 모델 콘테스트에서는, 갱년기임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고 멋진 생활을 하고 있는 여성 지원자들이 많아 놀랐다"며, "올해에도 자신의 아름다움을 되돌아 보고, 나를 찾기 위한 '갱년기 극복 프로젝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훼라민큐는 '블랙코호시(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성분 복합제로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갱년기증상을 겪는 중년여성을 위한 갱년기 치료제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을 비롯한 해외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았으며 별도의 의사 처방없이 약국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