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SK브로드밴드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옥수수(oksusu)가 10개월 연속 순방문자수 1위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옥수수는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1월에는 순방문자수가 251만 9148명으로 2위와의 격차가 약 28만명이였으나, 10월에는 순방문자수가 332만 5530명으로 2위와의 격차가 약 120만명으로 더욱 확대됐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가 통신업계 OTT 서비스 중 순방문자수(UV) 1위를 계속해서 지키고 있는 이유에 대해 ▲ 개인화 추천 기능 ▲ 옥수수만의 오리지널콘텐츠 ▲국내 OTT 최다 스포츠 채널제공 ▲ 프리미엄 콘텐츠 등 4가지의 차별화 포인트를 꼽았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