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녀시대 효연, 첫 솔로곡 “궁금하면 오백원”…윤아 “들어봐서 덜 궁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소녀시대 효연, 첫 솔로곡 “궁금하면 오백원”…윤아 “들어봐서 덜 궁금~” ▲소녀시대 효연이 솔로곡 발표를 앞두고 있다. (사진=효연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김윤주 인턴기자] 반가운 소식이다. 소녀시대의 효연이 데뷔 후 첫 솔로곡을 발표한다.

오는 12월2일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의 43번째 주인공인 소녀시대 효연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Mystery’(미스터리)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 신곡 ‘Mystery’는 이국적인 사운드의 라틴 풍 팝 댄스 곡으로, 중독성 있는 리드미컬한 훅과 상대방을 유혹하는 몽환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효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궁금해요?? 궁금하면 오백원 #20161202 #Mystery”라며 재치 있는 게시물을 작성했다.


게시물에 소녀시대 멤버 윤아도 댓글을 달았다. 윤아는 “언니 개그... 지금 응답하라 찍는 거 아닙니다... 들어봐서 덜 궁금- 소원 부럽찌 오늘 smt에서 언니 소개해드림”이라며 효연의 홀로서기를 응원했다.


효연은 “ㅎㅎㅎ 역시 림윤아 센스쟁이네잉 최고옹”이라고 응답했다.


게시물에는 “효연아 노래 너무너무 기대하고있어!!” “ㅠㅠ 너무 궁금” “우와 윤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효연은 29일 밤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각종 채널을 통해 ‘Myster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어, 첫 솔로곡 ‘Mystery’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김윤주 인턴기자 joo041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