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버코리아 에스테틱 브랜드 A.H.C, 유명 뷰티어워즈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BEST 12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카버코리아 에스테틱 브랜드 A.H.C, 유명 뷰티어워즈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BEST 12 선정 카버코리아
AD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카버코리아 럭셔리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의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2016년도 ‘퓨어뷰티상(Pure Beauty Awards 2016)’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BEST 12에 선정됐다.

2016 ‘퓨어뷰티상’(Pure Beauty Awards)은 영국의 유력 화장품산업잡지 ‘Pure Beauty’(純美)가 주관, 해마다 새로 출시된 우수 화장품에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로 15회를 맞았다.


2015년 9월부터 2016년 9월 사이에 출시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들이 엔트리 된 이번 퓨어뷰티상은 8월 31일부터 9월 21일까지 뷰티 제품에 높은 관심을 가진 소비자들과 매일같이 제품에 대해 고객들에게 조언하는 수천의 바이어, 마케터, 브랜드 오너 등 유통 업계 종사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그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투표해 선정됐다.

유럽의 화장품 전문 저널 ‘Pure Beauty’가 인정하는 ‘퓨어뷰티상’ 결과는 10월 27일 영국 사보이 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화려하게 발표됐으며 Pure Beauty 2016년 12월호와 Cosmeticsbusiness.com을 통해서도 공개됐다. 퓨어뷰티상 시상식에는 영국 뷰티 업계에서 가장 화려한 밤으로 손 꼽히며 항상 전 세계의 뷰티 산업 전문가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총 36개 수상 대상 카테고리 중 A.H.C의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2016년 가장 뛰어난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Best New Premium ANTI ? AGEING Product) BEST 12에 선정됐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차별화를 꾀한 제품이다.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아이크림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위에 오른 바 있다.


‘퓨어뷰티상’ 측은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초미세 마이크로 에멀젼 시스템으로, 피부에 더 깊고 빠르게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이고 피부에 더욱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또한 노화완화, 팔자주름, 모공 길이 감소, 눈꺼풀 피부 탄력, 눈꼬리 리프팅 등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25가지 임상을 완료했다며 후보 등재 이유를 전했다.


A.H.C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높은 공신력을 인정받은 이번 해외 뷰티 어워즈 후보 등재는 A.H.C의 제품력이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 받고 있다는 증거”라며 “효과가 확실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앞으로도 전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A.H.C 만의 차별화된 품질을 보여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