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니콘, "액션카메라 '키미션' 서포터즈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니콘, "액션카메라 '키미션' 서포터즈 모집"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자사의 첫 번째 액션카메라 '키미션'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키미션 서포터즈는 여행이나 스포츠 등의 야외활동을 통해 키미션 360, 키미션 170, 키미션 80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새로운 영상 촬영의 즐거움을 다른 이들과 나누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다음 달 9일까지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블로그, 카페, SNS 등)에 공유하고, 별도의 신청 팝업창에 게재한 URL과 응모 정보 및 활동 계획서를 입력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키미션 360 5명, 키미션 170 3명, 키미션 80 2명으로 총 10명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14일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약 8주 동안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소정의 활동비가 함께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활동 종료 후에는 각 제품별 대상 서포터즈를 선정해 체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7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키미션 시리즈는 니콘 최초의 액션카메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터프한 성능으로 다양한 촬영 환경에 대응하는 키미션 시리즈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고화질 동영상 촬영을 즐겨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키미션 시리즈는 키미션 360, 키미션 170, 키미션 80 세 가지로 구성된 니콘 최초의 액션카메라다. 키미션 360은 4K UHD 해상도의 고화질로 360도 전 방향 촬영이 가능하며, 수심 30m의 방수 기능과 2m 높이의 내충격성, 영하 10도의 방한 성능을 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키미션 170은 170도 화각의 니코르(NIKKOR) 렌즈 탑재로 눈 앞의 짜릿한 순간을 박진감 넘치게 고화질로 기록할 수 있다. 소형, 경량화를 실현한 키미션 80은 웨어러블 액션카메라로 신체에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으며, 조작이 쉽고 간편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