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FX 포맷 대구경 망원 줌 렌즈 'AF-S 니코르(NIKKOR) 70-200mm f/2.8E FL ED VR' 발매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을 포함해 오프라인 전문 판매점과 백화점에서 'AF-S NIKKOR 70-200mm f/2.8E FL ED VR' 렌즈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해당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니콘의 렌즈 보호 필터인 '77MM NC FILTER'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지난 10일 발매된 'AF-S NIKKOR 70-200mm f/2.8E FL ED VR' 렌즈는 보도 및 스포츠, 인물 사진 촬영 등 다양한 방면에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대구경 망원 줌 렌즈로 높은 광학 성능과 휴대성, 튼튼한 내구성까지 고루 갖췄다.
이 제품은 형석 렌즈와 고굴절(HRI, High Refractive Index) 렌즈, 마그네슘 합금 소재의 활용을 통해 기존에 출시된 동일한 화각의 NIKKOR 렌즈 대비 약 110g의 경량화를 실현했고, 방진 및 방적 구조, 불소 코팅을 채용하며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형석 렌즈는 색수차의 원인이 되는 2차 스펙트럼을 철저하게 제거할 수 있어 초점 거리가 길어져도 매우 효과적으로 색수차를 보정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에 발매한 망원 줌 렌즈는 기본적인 성능은 물론 사용자를 고려한 편의성과 기동성을 대폭 개선해 발매 전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던 제품"이라며 "특별한 경품과 함께 최고급 NIKKOR 렌즈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