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5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순금1돈, 매일 밀크박스, 매일우유 모바일 교환권까지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이 더 맛있고 커진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의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를 기념하며 인증샷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기존보다 50ml 많은 용량으로 가성비(가격대비 품질 만족도)를 높이고 각각의 원재료 맛을 진하게 살린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 7월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300만개를 돌파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즐거움으로 되돌려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는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 중 하나 이상의 사진을 찍은 뒤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매일유업 공식 사이트 또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링크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12월1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명), 매일 밀크박스(매일유업 인기상품 모음 선물세트, 10명),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모바일 교환권 1개(30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12월15일이다.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 인증샷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여 알리기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본인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의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모바일 교환권 1개’가 발송된다.


이벤트 제품인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은 매일유업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누구나 좋아할만한 대중적인 초콜릿, 딸기, 커피맛을 구현해 소비자의 맛 선호도를 높인 제품이다.


신선함과 원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렸으며 색소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매일우유 초콜릿’은 맛과 향이 풍부한 스페인산 코코아를 함유하여 더욱 진한 초콜릿 우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매일우유 딸기’는 진짜 딸기과즙을 함유하여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맛을 선사하고, ▲‘매일우유 커피’는 신선한 우유와 감미로운 커피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매일우유 가공유 250ml 3종은 편의점(CU, 미니스톱, 위드미)과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및 가까운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000원(편의점 기준)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