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현대캐피탈 신형 그랜저";$txt="";$size="550,237,0";$no="201611181347197985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현대캐피탈이 신형 그랜저 IG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신형 그랜저 출시 기념 리스·렌터카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캐피탈 리스·렌터카를 통해 신형 그랜저 IG를 이용하는 경우 전화 한 통으로 전문가를 통해 차량을 팔 수 있는 '현대캐피탈 내 차 팔기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 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초회차 이용료의 30%를 할인해 고객 입장에서는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다. 이와함께 사전 계약 이벤트에 참여한 리스·렌터카 이용자에게는 2채널 최고급블랙박스, 전면 열차단 썬팅, 고급 유리막코팅 서비스 중 하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현대캐피탈은 '스마트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으로 올해 HG그랜저를 구입 및 이용한 고객에게 교환 혜택도 제공한다. HG그랜저를 무이자 원리금균등으로 구매한 고객은 신형 그랜저로 갈아타고 할부 재이용 시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거치형으로 구매한 고객은 신형 그랜저 IG로 교체 시 취등록세 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렌터카로 이용 중인 고객은 1년 간 차량 이용 후, 13~15개월 도래 시 신형 그랜저 IG로 갈아탈 경우 중도상환수수료도 전액 면제해줘 차량 교체에 대한 부담을 한층 덜어줄 계획이다.
현대캐피탈의 신차할부 및 리스·렌터카 프로그램은 현대자동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ARS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