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블링블링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뷰티템. 한정으로 출시돼 뷰티 덕후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느끼게 해줄 다양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들을 살펴보자.
AD
꼬달리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6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에디션'은 꼬달리 대표 제품인 뷰티 엘릭시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새로운 향으로 선보이는 핸드크림이 포함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비오템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디자이너 듀오 '바스 & 한니발'과 협업으로 탄생한 '2016 비오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2016 비오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최근 덴마크를 넘어 유럽, 아시아, 미국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 중인 디자이너 듀오 바스 & 한니발이 그들만의 세련되고 개성 있는 감각으로 비오템 이미지를 재해석했다. 시선 사로잡는 화려한 색채를 활용해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북유럽 감성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그대로 담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키엘이 아티스트 제레미빌과 함꼐한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아보카도 아이크림', '크렘 드 꼬르', '립밤 #1'로 키엘에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자몽, 라벤더, 코리앤더 세 가지 내추럴한 향 '아로마틱 핸드크림'이 30ml 미니어처 용량으로 한정 출시됐다. 베스트셀러 구성에서부터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고객 개인 취향에 맞게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