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동후디스,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출시…우유사업 본격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300㎖ 건강 가공유로 카톤시장 진출
건강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가공우유

일동후디스,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출시…우유사업 본격 강화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21일 ‘후디스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300㎖)를 출시하며 카톤우유 시장에 진출했다.

일동후디스는 2008년 우유사업에 첫 발을 내딛은 이후, 페트(PET)병의 프리미엄 우유 제품을 주력으로 사업을 펼쳐 왔고 그릭요거트, 300㎖ 컵커피에 이어 카톤형태의 가공우유를 출시하며 우유사업을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카톤우유는 종이팩 우유를 지칭하며, 일반적으로 우유업체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패키지다.

‘후디스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원유에 천연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영양성분 5종이 담긴(일일권장섭취량의 30%)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300㎖ 프리미엄 가공우유다.


특히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과일유래 폴리페놀은 미백 및 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고등학생 등 청소년기의 건강에 더욱 유익한 제품이다.


후디스 포켓몬 초코는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카카오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페루 마추픽추푸드의 카카오닙스가 함유된 초코우유로 천연유래 카카오폴리페놀이 블루베리 20개 분량(240㎎·팩)으로 함유된 건강한 가공우유다. 특히 기라델리 스위트 초코가 함유돼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후디스 포켓몬 딸기바나나는 최근 트렌드인 딸기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진한 맛의 과일우유로 세련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천연유래 과일폴리페놀이 딸기, 바나나 1개 분량(30㎎·1팩)으로 담겨있다.


올해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GO’가 전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포켓몬코리아와 가공유와 발효유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했고, 포켓몬을 활용한 건강 가공우유를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어린이는 물론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포켓몬 캐릭터로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가공우유를 출시했다”며 “카카오닙스, 딸기, 바나나 등에서 유래한 천연 폴리페놀을 함유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후디스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300㎖)는 국내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개당 가격은 17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