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빌리프 바디 봄바 5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풍부한 보습 성분으로 촉촉한 바디 피부 완성

LG생활건강, 빌리프 바디 봄바 5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LG생활건강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을 맞아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피부 케어를 위한 '빌리프 바디봄바' 라인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바디 봄바 크리미 바디 워시’는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이 촉촉하면서도 폭신한 거품을 형성하여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향의 ‘레몬 버베나 크리미 바디워시’는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고 신선한 향의 ‘로즈마리 크리미 바디 워시’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쉽게 건조해지지 않게 지켜주고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이 특징인 ‘일랑일랑 크리미 바디 워시’는 헹군 뒤에도 촉촉함이 남아 건조한 피부에 적합하다.

한편, 노폐물 세정은 물론, 거친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가능한 ‘포밍 스크럽 워시’와 쉐어버터, 프락카씨 오일 등 보습에 탁월한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진한 보습을 채워주는 ‘리치 바디 밤’이 겨울철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바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2만5000원에서 3만2000원.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