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름에만 수영?…제주 특급호텔, '온수풀'로 고객잡기 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2초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휴가

여름에만 수영?…제주 특급호텔, '온수풀'로 고객잡기 나서 켄싱턴 제주 호텔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제주도 내 특급호텔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온수풀을 운영, 겨울에도 이색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계절 온수풀을 운영하고 있다. 사계절 온수풀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루프탑 수영장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실내 수영장과 실외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루프탑과 가든 2곳에 수영장을 운영 중으로 루프탑은 성인 전용으로 가든풀은 가족을 위한 시설로 준비돼있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은 루프탑에 위치해 제주의 푸른 바다와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진 제주의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전망과 시설을 갖춘 야외 수영장이다. 25m 길이의 메인 수영장, 7m 길이의 자쿠지, 핀라드 사우나 시설인 스카이 캐빈, 물 속에 있는 선베드, 전문 수영강사로부터 1:1 레슨을 받는 원포인트 수영 레슨 등 야외 공간에 마련된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이용하며 이색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여름에만 수영?…제주 특급호텔, '온수풀'로 고객잡기 나서 제주신라호텔 자쿠지

제주신라호텔 야외 수영장은 영화를 감상하는 로맨틱한 ‘플로팅 시네마’가 그 절정을 이룬다. 답답한 실내가 아닌, 탁 트인 야외에서 그것도 따뜻한 물 위에 둥둥 떠서 보는 영화 감상은 상상만으로도 낭만적이다. 플로팅 시네마는 지난해 제주신라호텔에서 국내 호텔 중 처음으로 수영을 즐기며 영화를 감상하는 낭만적인 체험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플로팅 시네마와 함께 제주의 가을 여행을 보다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플로팅 시네마’ 패키지를 추천한다. 플로팅 시네마 패키지는 로맨틱한 가을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을 타깃으로 출시된 패키지로 본관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 로맨틱 선셋 요트 체험 2인 1회, 풀사이드 바 하이네켄 스틸 보틀 2병, 패밀리 풀, 어덜트 풀 무료 이용과 플로팅 시네마의 필수품 플로팅 필로우 1개로 구성됐다. 이용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가격은 28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롯데호텔제주는 2013년 2월 1일, 제주 최대 규모의 럭셔리 야외 스파&가든 ‘해온’을 개장했다. 5개월에 걸친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공사를 통해 100억원 이상이 투입된 해온은 기존 야외수영장을 비롯해 풍차에 이르는 호수와 정원을 전면 개보수해 계절에 관계없이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게 조성한 힐링 온수풀이자 테마정원이다.

여름에만 수영?…제주 특급호텔, '온수풀'로 고객잡기 나서 롯데호텔제주 해온


30도의 온수풀로 채워진 해온 스파존은 성인을 위한 일반풀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로 구분된다. 일반풀에는 360도 입체 워터슬라이드가 있고, 키즈풀에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설계한 어린이 전용 슬라이드가 구비돼있다. 온수풀 주변에는 총 3개의 자쿠지가 있다. 모두 약 40도의 온도로 유지되며 2개의 자쿠지에는 72인치 초대형TV가 설치돼 온수스파를 즐기며 원하는 방송프로그램이나 중요한 스포츠 경기를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


지난 8월에는 신규 휴양 시설인 ‘해온 루프탑 테라스’를 오픈했다. 140여평 규모로 80여개의 선베드가 구비된 2층 테라스와 ‘해온 카페’는 롯데호텔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온 야외 무대 바로 앞에 위치해 매일 밤 마치 뮤지컬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으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에서 따뜻하게 수영할 수 있는 24시간 온수풀을 운영하고 있다. 해비치 호텔 야외 수영장은 히팅 펌프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해 계절에 관계없이 제주 바다의 파도 소리와 바람을 느끼며 밤늦게까지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와 실외가 연결돼있어 이용이 자유롭다. 실내 수영장은 25m 길이에 폭 6.8m, 깊이는 1.2m로 규격 레인과 자쿠지, 유아풀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야외에 선베드가 있어 여유롭게 선탠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스낵류와 음료, 주류 등을 판매하는 실내외 바가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호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 투숙객의 경우 1만원의 입장료가 있다.

여름에만 수영?…제주 특급호텔, '온수풀'로 고객잡기 나서 해비치 야외수영장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