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 C&C, 지스타서 게임사 대상 '클라우드 제트' 홍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SK주식회사 C&C가 국내외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제트' 홍보에 나섰다.


SK C&C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의 기업 전시관에 ‘SK C&C 클라우드제트 서비스 부스’를 설치·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부스 운영을 통해 지스타에 참여한 게임사를 대상으로 IBM 클라우드와 알리바바 클라우드 등 전 세계 50여 곳의 클라우드 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제트'의 장점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SK C&C는 지스타에 참여한 게임사들이 부스 방문만 해도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IaaS)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제트 서비스 무료 체험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전시 기간과 이후에 클라우드 제트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게임사에는 요건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사 전용의 전문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게임 론칭을 준비 중인 게임사의 클라우드 서비스이용을 위한 컨설팅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전환 테스트 작업을 무상 지원한다.


신현석 SK C&C 클라우드제트 사업본부장은 “많은 게임사들이 이번 지스타를 통해 클라우드제트 서비스의 유용성과 편리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국내 유일의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로서 클라우드 제트를 통해 고객들은 세계 어디에서든 국내와 동일한 수준의 완벽한 IT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