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방탄소년단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 아이콘 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방탄소년단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 아이콘 상 수상 수상소감을 말하는 방탄소년단/사진='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배우 김유정이 베스트 아이콘 상을 수상했다.

16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베스트 아이콘상 시상이 진행됐다.


MC 조우종, 이시영, 이특의 호명을 받아 무대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멤버 지민이 “예전부터 ‘방탄소년단으로서 아이콘이 되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이런 상을 받으니까 어색하고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이렇게 큰 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한류에 더욱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 상을 받게 해주신, 꾸준한 사랑을 주신 아미 여러분께 영광을 돌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10월 두 번째 정규앨범 ‘윙스(WINGS)’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은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는 머니투데이 방송(MTN), 네이버 V라이브, 중국 바이두 모바일, 일본 아사히 위성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됐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