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원F&B, 국내 최초 주문 당일 구워 발송하는 ‘양반 더 신선한 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온라인 주문 수량 한정 당일 생산 발송해 더욱 신선

동원F&B, 국내 최초 주문 당일 구워 발송하는 ‘양반 더 신선한 김’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원F&B가 국내 최초로 주문 당일에 바로 구워 발송하는 특별한 김, ‘양반 더 신선한 김’을 16일 출시했다.

‘양반 더 신선한 김’은 온라인 주문 수량만 당일 생산&발송해 소비자가 최적의 신선도로 받아볼 수 있다.


‘양반 더 신선한 김’은 국내산 원초를 양식 단계부터 제품 생산에 이르기까지 3중 관리 시스템으로 엄격하게 관리해 품질이 뛰어나다. 급속 건조를 통해 원초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들기름을 발라 구워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동원F&B 관계자는 “국내 1등 김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김을 선보이고자 국내 최초의 온라인 당일 발송 상품을 기획했다”며 “동원몰 할인 행사 종료 후에는 여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주문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양반 더 신선한김’의 정가는 식탁용 5g 18봉 묶음에 9900원, 36봉 묶음에 1만9800원이다. 한편,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은 ‘양반 더 신선한 김’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40% 할인가로 단독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