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태국 2호점 오픈…매장 확대 본격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방콕 대형 쇼핑몰 프로메나드몰에 2호점 열어…다음달 3,4호점 개점

미스터피자, 태국 2호점 오픈…매장 확대 본격화 미스터피자, 태국 2호점 '프로메나드몰점'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미스터피자가 동남아 한류 중심지 태국에서 매장 확대를 본격화한다.

14일 MPK그룹은 태국 방콕에 미스터피자 프로메나드몰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지난 5월 스트리트몰점 개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으로, 미스터피자는 다음달에는 대형 쇼핑몰인 터미널21 코랏과 시컨스퀘어에 3·4호점을 열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태국 방콕 람인트라 로드에 위치한 프로메나드몰 3층에 189㎡79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이 매장이 들어선 프로메나드몰은 총 5개층 8800㎡ 규모로 의류, 외식, 헬스&뷰티 브랜드 등 각종 편의시설이 한 곳에 자리하고 있다. 또 바로 옆 쇼핑몰인 패션아일랜드와 연결되어 있을 뿐 아니라 인근에 대형마켓 등이 위치해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2만4000명에 달하는 상권의 요지다.

미스터피자는 프로메나드몰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VIP초청 시식회와 어린이 피자교실 등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매장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드림팀을 파견해 도우 퍼포먼스 공연을 펼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