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버코리아 브랜드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 론칭 첫날 매진 기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카버코리아의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그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올 가을 뷰티 화보에서 배우 임수정이 바르고 나와 화제가 된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은 일명 ‘임수정 립스틱’으로 출시 전부터 여성소비자들의 기대를 받았다.

이런 반응에 힘입어 지난 15일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소진하며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은 A.H.C의 명품 여배우들의 퍼스널 컬러와 한국 여성에게 가장 어울리는 컬러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또한 A.H.C만의 모이스처 세럼 베이스로 입술 수분을 잡아주고 증발을 막아주어 촉촉하고, 하이브리드 피팅 파우더가 립스틱의 실키한 사용감과 동시에 밀착력을 높여 선명한 색감이 오래 지속된다.


특히 A.H.C의 초고가 크림 동일 성분을 함유하여 고보습 세럼에 색감을 넣은 듯 입술 건강을 지키면서 매력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A.H.C 관계자는 “출시 전 이미 뷰티 블로거와 인스타그래머들 사이에서 임수정 립스틱으로 불리며 화보 립스틱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했다”며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은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컬러 구성, 여성들의 피부 톤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선명함, 건강한 입술을 위한 케어 성분까지 갖춰 큰 인기를 받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