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금전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색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의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와 재치가 요구되는 이번 미션 ‘솜브라와 루시우는 무슨 대화를 나눴을까요?’는 1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공지 내 제시된 이미지에 어울리는 대사를 완성해 ‘말풍선 놀이’ 카테고리에 게재하면 참여 완료된다.
참가자 중 가장 재치 있게 작성한 유저열 명을 선정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1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한국 시각으로 지난 5일 ‘블리즈컨 2016’ 오프닝 행사에서 ‘오버워치’ 신규 영웅 솜브라가 등장하는 단편 애니메이션 ‘잠입’을 공개한데 이어 최근 솜브라를 PC 버전 공개테스트 서버에 추가했다. 솜브라는 은신과 순간 이동, 해킹 및 상대 팀 기술 무력화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빠른 연사 속도를 자랑하는 60발 기본 무기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