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처리퍼블릭, 광군제 맞아 엑소 생방송 중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인기 제품 물량, 평소대비 4배 확보

네이처리퍼블릭, 광군제 맞아 엑소 생방송 중계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광군제를 맞아 전속모델 엑소와의 생방송 중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10일과 11일 오후 5시(중국 현지 시간)부터 약 1시간 동안 엑소와 함께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의 메인 페이지 라이브존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잉커·이즈보에서 방영된다.


10일에는 엑소 멤버 찬열과 세훈이, 11일에는 레이와 수호가 국내에 마련된 특별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광군제 당일 티몰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품귀 현상을 빚으며 주문이 폭주해 올해에는 미리 인기 제품의 물량 확보에 나섰고 지난 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에코 크레용 립루즈' 등 중국 인기 제품을 포함해 기초와 색조 제품의 물량을 평소 대비 4배 이상 확보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