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읍시, 4월부터 10월까지 내장산워터파크 음악분수 인기리에 공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정읍시, 4월부터 10월까지 내장산워터파크 음악분수 인기리에 공연
AD


"대중가요와 어린이 동요 등 다양한 장르 음악 배경으로 레이져 쇼 등 볼거리 제공"

[아시아경제 김정용 기자]정읍시가 올해도 자연 속 휴식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시는 ?월부터 10월까지 6개월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화려한 분수 공연을 선보였다”며 “올해 운영 결과를 토대로 내년에도 새롭고 멋진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밝혔다.

올 해 공연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음악 분수곡 68곡을 배경으로 시원하고 화려한 분수쇼를 선사했다.


성인들을 위해 카라와 소녀시대, 조용필, 마야 등이 부른 대중가요와 어린이를 위한 로봇 태권V와 올챙이송, 둘리 등 만화곡, 그리고 비발디 등의 클래식, OST, 팝송을 비롯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곡해 관객들의 즐거움을 더해줬다.


시에 따르면 공연은 4월 2일 시험 가동을 시작으로 10월 31일까지 6개월 간 운영됐다.
평일 저녁에는 8시와 9시 2차례,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는 오후 2시, 5시, 8시 9시 등 모두 4차례씩 운영됐다.


특히 야간 공연 시에는 화려한 조명과 워터 스크린을 이용한 DVD 동영상과 레이져쇼 등의 볼거리를 제공해 색다른 볼거리와 즐거움도 선사했다.


한편 음악분수 공연 외에도 워터파크 내 야외 공연장에서는 올 한해 각종 문화예술단체에서 38회에 걸친 공연도 펼침으로써 일대가 여가와 레저를 함께 즐기는 명소로 자리매김 됐음을 반영했다.


김생기시장은 “올해도 음악분수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해 무척 기쁘다”며 “관련 시설을 철저하게 정비해 내년에도 더 알차고 멋있는 음악분수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김정용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