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강 SLP, 울산 중구에 65번째 영어학당 신규 오픈…11월 11일 오픈 설명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5초

서강 SLP, 울산 중구에 65번째 영어학당 신규 오픈…11월 11일 오픈 설명회 서강 SLP
AD


‘반듯한 아이, 반듯한 영어’ 서강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65번째 SLP 영어학당을 울산 지역에 신규 오픈하며, 울산 중구 SLP 학당에서 오는 11월 11일 11시에 개원을 기념하는 오픈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개원하는 울산 중구 SLP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갖춘 영어교육 시설이 부족해 평소 개원 요청이 많았던 울산 지역에 학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새롭게 문을 여는 학당이다.


SLP는 서강대학교의 교육 이념을 토대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서강대학교가 설립한 영어 교육 기관으로, 학당 내 모든 수업과 생활이 영어로 이루어진다. SLP 본사와 학당의 까다로운 입사 전형을 거친 인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선생님들은 전인적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울산 중구 SLP는 ‘집 같은 편안한 공간’을 컨셉으로 아이들에게 쾌적한 환경 제공하겠다는 목적을 가지고 새롭게 신축된 건물이다. 아이들의 안전성을 고려하여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지어졌고,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요소들을 곳곳에 배치했다. 특히, 건물의 루프탑에는 아이들이 자연을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작은 숲을 마련하여 텃밭을 가꾸며 자연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울산 중구 SLP에서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연령 및 학습 연차에 따른 맞춤형 영어교육을 제공한다. 유아를 대상으로 SLP 영어교육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교재로 수업하며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반듯한 인성을 키워주는 ‘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레인보우 브릿지’는 SLP 자체 개발 교재 ‘파인트리(Pine Tree)’를 정규 과목에 반영해 수업에 활용한다. ‘파인트리’ 수업에서는 질서, 나눔, 공경, 협동 등 8가지 인성 덕목을 주제로 유아 시기에 꼭 배워야 할 인성을 교육한다. 아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도 수업에서 배운 인성 덕목을 직접 실천해보며 바른 인성을 내재화하고, 올바른 인성을 지닌 글로벌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 수업의 가장 큰 특징이다. 유치부에서는 정규 수업 외에도 플레이팩토, 쿠킹, 코딩, 숲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여 아이들에게 즐겁고 풍부한 경험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초등학교 시기에 영어 학습을 시작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전략적 학습 능력을 동시에 길러주는 ‘초등부 집중 과정(EIP)’도 진행된다.


‘초등부 집중과정’의 경우 초등학교 입학 전후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덜어주고 흥미를 유발하는 주제들로 이루어진 ‘뉴하이키즈(New Hi, Kids!), 초등 3-4학년을 대상으로 영어실력의 뼈대를 단단히 만들어주는 ‘빌드업(Build Up)’과 ‘스트레치아웃(Stretch Out)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사고 능력과 올바른 인성을 갖춘 반듯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게 도와준다.


한편, 오는 11월 11일 11시에 진행되는 울산 중구 SLP 대규모 오픈 설명회에서는 참석자에게 추첨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 이용권과 장학 혜택을, 참석자 전원에게는 음료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픈 설명회 참석 예약 및 수강 등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울산 중구 SLP 학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