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레이캅코리아는 침구청소기 신제품 '레이캅 RS프로'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심사를 통해 총 15명을 선발한다. 약 5주간 레이캅 RS프로를 직접 사용해보고 다양한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2일 발표하며 활동 마감 후 우수 체험 단원에게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오는 20일까지 레이캅 공식 커뮤니티 가입 후 신청 이유 등을 게시판에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레이캅 RS프로는 이불 소재에 따라 3단계 모드로 선택해 보다 섬세한 침구관리를 할 수 있는 '이불케어컨트롤' 기능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버튼을 누르면 전기 코드가 본체 안으로 자동으로 감겨 들어가는 '코드릴' 기능도 갖췄다.
레이캅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기온이 낮아지고 침구류가 두꺼워지는 겨울철에는 환기가 힘들고 이불 빨래가 쉽지 않아 더욱 세심한 침구 관리가 요구된다"며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다양한 침구의 종류와 소재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한 RS프로의 이불케어컨트롤 기능을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