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수능을 앞두고 4일부터 쿼터 사이즈 이상 구입 시 핑크팬더 담요를 3000원에 판매하는 ‘핑크팬더 담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술술 풀리는 합격 케이크’, ‘핑크팬더 스노우 모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핑크팬더 담요 프로모션’은 수능 시즌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담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모바일 교환권 결제 시 차액 환불과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및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수능을 맞아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술술 풀리는 합격 케이크’와 ‘핑크팬더 스노우 모찌’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술술 풀리는 합격 케이크’는 귀여운 핑크팬더 캐릭터의 얼굴을 두루마리 휴지 모양으로 제작해 수능 문제를 어려움 없이 풀어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만2000원이다. ‘핑크팬더 스노우 모찌’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부드럽고 쫄깃한 찹쌀떡으로 감싼 디저트로, 가격은 28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격려하며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관련 제품과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에서 준비한 수능 응원 제품과 포근한 핑크팬더 담요로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