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존슨즈, "겨울 맞이해 보습력 높은 공주샴푸, 베이비오일 반응 좋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존슨즈, "겨울 맞이해 보습력 높은 공주샴푸, 베이비오일 반응 좋아" 존슨즈
AD


존슨즈는 최근 선보인 공주샴푸와 존슨즈베이비 오일이 소비자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존슨즈 공주샴푸와 존슨즈베이비 오일이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끈 이유는 바로 보습에 좋은 아르간 오일과 고순도 미네랄 오일 때문이다.


아르간 오일로 머리결을 빛나고 건강하게 해주는 존슨즈 공주샴푸는 가늘어 끊어지기 쉬운 아이들의 머릿결을 보호해준다.

존슨즈의 만 4세 이상 여아 전용 ‘공주샴푸(존슨즈 액티브 키즈 샤이니 샴푸)’는 ‘액체로 된 금’이라 불리는 아르간 오일의 풍부한 비타민 E가 들어있다. 또한, 여자아이들의 긴머리, 파마머리 등 쉽게 손상되는 머릿결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더 빛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순도 높은 자연 유래 단백질인 실크 프로틴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주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내 아이에게 순한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저자극의 순한 포뮬러를 사용했다. 존슨즈만의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테스트를 거쳐 샤워 중 샴푸가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


또한 ‘존슨즈베이비 베드타임 오일’은 고순도 미네랄 오일을 함유해 목욕 후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해주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존슨즈 베이비 오일 전제품에 함유된 고순도 미네랄 오일은 아기 피부에 자극이 적은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임상연구결과 찾아낸 존슨즈의 고급 오일 성분이다.


한편 존슨즈베이비 베드타임 오일의 특허받은 내추럴 캄 테크놀러지 향은 자스민 꽃에서 추출한 에센스와 릴렉싱 효과로 잘 알려진 수딩 아로마로, 추위에 움츠러든 아이의 긴장된 마음을 풀고 편안한 기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