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년 아기피부 전문가 존슨즈베이비가 겨울 캠페인 ‘아기의 상상력은 겨울에, 빨간 볼은 수딩밤에게 맡기세요’를 론칭하고, ‘겨울’ 야외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아기와 가볼 만한 곳 TOP 30’을 선정해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겨울 아기와 가볼 만한 곳 TOP 30’은남은 겨울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유용한 정보로 활용될 예정이다.특히 장소 선정의 경우,‘아이와 가기 좋은 모든 곳, 하기 좋은 모든 것’을 주제로 엄마 아빠들이 아이와 함께 경험한 솔직한 리뷰와 정보를 공유하는 육아정보 앱‘리틀홈’이 함께 참여해 ‘리얼육아맘’들이 추천한 곳이라는 점에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정보라 할 수 있다.
현재 랭킹 TOP 5에 손꼽히고 있는 곳은 ‘경기 파주 프로방스 빛 축제’, ‘강원 대관령 양떼목장’, ‘서울 아이스 뮤지엄’, ‘경북 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 ‘부산 디오라마 월드’다. 수도권을 비롯해 강원, 충정, 경상, 전라, 제주까지 전국 곳곳의 놀이 장소를 소개해 거주 지역에서 가까운 곳을 찾을 수 있게 구성됐다.
더불어,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30’ 공개와 함께 풍성한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총 30 곳 중 가장 가고 싶은 곳을 투표 후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면 응모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를 친구맘에게 함께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해당 이벤트는 3월 6일(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겨울 야외활동 시 필요한 수딩밤윈터키트에서부터 가족 호텔숙박권까지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이 총 703명에게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다. 현재까지 약 8천 4백명의 참여가 이어져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존슨즈베이비수딩밤윈터키트’는 인기 육아웹툰<천천히 크렴>그림에다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한정판으로, 찬바람에 쉽게 건조하고 빨개지는 아기 피부 걱정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겨울 보습 필수품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외출 중에도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수딩밤 정품과 함께 건조한 아기 볼의 보습력을 93% 개선해주는 아기로션인 수딩로션 대용량 샘플 25ml를 기간 한정으로 증정한다.
더 자세한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30’의 장소 소개와 이벤트 참여 내용은 존슨즈베이비캠페인 사이트(www.johnsonsbaby.co.kr/win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