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병국 "朴, 무슨 생각 하고 있는지…野 하야 주장 유도하고 있다는 생각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정병국 "朴, 무슨 생각 하고 있는지…野 하야 주장 유도하고 있다는 생각까지" 정병국 새누리당 의원, 사진=아시아경제 DB
AD


[아시아경제 정인철 인턴기자] 정병국 새누리당 의원이 "대통령께서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신지 잘 이해가 가질 않는다"고 말했다.

3일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정병국 의원은 "헌정 중단이 있어서는 안 되겠다고 해서 특검도 수용하자, 거국내각도 수용하자라고 한 것 아니겠느냐"며 "거국내각 구성을 하자라고 했는데 그것을 거부한 상황이 된 것 아닙니까?"라며 이같이 말했다.


정병국 의원은 "(박근혜 대통령이) 야당의 (하야) 주장을 유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라며 "참으로 안타까운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정병국 의원은 "이렇게 해서 자리를 계속 유지를 한들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하는 생각이 든다"며 "저희들도 답답하다"고 토로했다.


또 정병국 의원은 "국면을 수습할 수 있는 방법의 카드들이 줄어들고 있다"며 "이렇게 가서는 안 된다"라고 말해 청와대의 일방적 개각을 비판했다.


한편 2일 청와대는 국무총리에 김병준 국민대 교수, 경제부총리에 임종룡 금융위원장, 국민안전처장관에 박승주 전 여성가족부차관을 내정한 바 있다.




정인철 인턴기자 jungincheo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