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11월 시작과 동시에 새롭게 출시된 뷰티 신제품. 갑작스럽게 떨어진 기온으로 추위 달래줄 따끈따끈한 신상 뷰티템을 소개한다. 겨울에도 꿀 피부 유지시켜줄 다양한 뷰티템을 살펴보자.
AD
꼬달리에서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주는 각질제거 스크럽 2종 '젠틀 버핑 크림', '딥클렌징 엑스폴리에이터'를 출시했다. '젠틀 버핑 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소프트 페이셜 스크럽이다. 오가닉 호호바 입자가 불필요한 각질과 블랙헤드를 순하게 제거해준다.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주고 그레이프 오일과 꿀 성분이 함유돼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킨다. '딥클렌징 엑스폴리에이터'는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모공을 말끔하게 정리해주는 딥 클렌징 스크럽이다. 오가닉 비트 슈가가 묵은 각질을 제거하면서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그레이프 펄프가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듀이트리는 자연 유래 복령 추출물을 함유한 시트에 한방 콤플렉스 영양성분을 더한 '본안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본안 마스크'는 '수 본안 마스크' ,'명 본안 마스크', '정 본안 마스크', '윤 본안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시트 마스크다. 각각 피부 보습, 광채, 진정, 영양 케어에 도움 준다. 소나무를 벌목한 후 3~4년이 지난 뒤 소나무 뿌리에 붙어 자라는 버섯인 복령에서 추출한 섬유로 만들어진 자연 유래 시트가 마스크팩 효과를 에센스에만 의존하지 않고 시트 자체로도 스킨케어 효능을 제공한다.
구달에서 메마르지 않는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수분 장벽 리치'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수분 장벽 리치' 라인은 보습 밤, 미스트, 클렌징 폼 3종으로 구성된 영양 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한 겨울에도 열매를 맺는 강인한 생명력 지닌 겨우살이 열매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분을 전달해준다. 피부 친화적인 밀크 세라마이드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수분 증발을 막아 강력한 보습효과를 전달해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