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충남 측량, 토목설계 새로운 선두두자, 충남토목설계사무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충남 측량, 토목설계 새로운 선두두자, 충남토목설계사무소 충남토목설계사무소
AD


자신이 토지를 보유하고 있다고 해서 손쉽게 건물을 지을 수 있는 건 아니다. 측량, 설계부터 인ㆍ허가까지 거치는 과정에서 하나라도 오류가 발생하면 그 즉시 중단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다른 어떤 분야보다 전문가 컨설팅이 중요할 수밖에 없다.

충청남도 홍성군에 위치한 충남토목설계사무소는 ‘정직과 신뢰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이라는 모토 아래 측량 및 토목설계, 형질변경 및 상담, 각종 인허가 대행 전문 업체로 스포츠투데이 2016 하반기 ‘고객 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이 업체는 공장, 주택, 상가 신축 시 토목측량은 물론 설계, 인ㆍ허가 등 토지 관련 업무를 전반적으로 다루고 있다. 이 밖에도 농지전용ㆍ산지전용 허가, 대지조성사업, 복구설계, 국유지 전용 등에 높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관내에서 토목설계사무소 중에서 가장 먼저 항공촬영 장비를 도입해 각종 업무에 적용하고 있다. 또한 우수한 장비뿐만 아니라 전문인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도시 개발사업 등 시행지역의 건설에 필요한 현황측량은 물론 모든 지적측량에 대한 자문, 설계, 인ㆍ허가 등 포괄적 업무를 제공하는 토털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충남토목설계사무소의 장용 대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무엇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을 다짐한다”며 이번 시상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