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병완 의원 “이제는 차를 가지고 오셔도 좋습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장병완 의원 “이제는 차를 가지고 오셔도 좋습니다” <장병완 의원(국민의당·광주 동구남구 갑,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장)>
AD


행자부 특교로 월산5동 주민자치센터 주차장 예산 5억원 확보

[아시아경제 문승용] “월산5동 주민자치센터, 이제는 차를 가지고 오셔도 좋습니다.”


그동안 민원인 주차장 문제로 골머리를 앓았던 월산5동 주민자치센터가 한시름을 놓게 됐다.

장병완 의원(국민의당·광주 동구남구 갑,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장)은 1일 광주시 남구 월산5동 주민자치센터 주차장 확충을 위한 행자부 특별교부금 5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6월 신축 이전한 월산5동 주민센터는 여느 주민센터와는 달리 예산문제로 민원인 주차장을 확보하지 못해 그동안 방문 민원인들은 물론 인근 이면도로 주차로 주민들의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하지만 이번 장 의원의 특별교부금 확보로 민원인과 인근 주민들의 불편이 말끔히 해소될 전망이다.


장병완 의원은 “월산5동 주민들의 편익 증진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주민센터가 주차장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었는데 이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각종 예산확보와 사업 유치에 최선을 다해 의미 있는 성과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장 의원은 올 상반기에도 행자부 특교로 대촌동 주민센터 신축 건립 예산 5억 원을 확보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