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튜디오 톰보이, 분더샵 청담에 팝업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스튜디오 톰보이, 분더샵 청담에 팝업스토어 오픈 .
AD


11월24일까지 분더샵 청담 3층에 ‘아틀리에 라인’ 전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튜디오 톰보이가 국내 최고의 명품 편집샵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다음달 24일까지 4주 동안 분더샵 청담 3층에 매장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아틀리에 라인의 주요 제품과 아크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함께 제작한 아트워크 상품을 전시한다.

스튜디오 톰보이에서 판매하는 다섯 가지 라인 중 하나인 아틀리에 라인은 브랜드 리뉴얼 당시 가장 많은 공을 들인 프리미엄 상품군이다. 해외 브랜드와 견줘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디자인과 품질을 완성하기 위해 별도의 아틀리에(창의적 공간)를 마련하고 브랜드 전문가들이 콘셉트와 디자인의 방향을 설정했다.


아틀리에 라인은 ‘강해 보이는 여성 안에 숨겨져 있는 낭만적인 자아와 내면의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준다. 주요 제품 가격대는 코트 40만원대, 재킷 20만원대, 바지 20만원대 등으로 경쟁 컨템포러리 브랜드 대비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브랜드 이미지를 개발한 세계적 광고 회사 아크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함께 작업한 아트워크 상품도 판매한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강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독특한 패턴의 아트워크가 적용된 가방,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