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원F&B, ‘동원양반아삭 김장투어’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김장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동원F&B, ‘동원양반아삭 김장투어’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원F&B가 주관하는 김장 체험 행사, ‘동원양반아삭 김장투어’가 오는 11월14일부터 12월10일까지 약 4주간 열린다고 31일 밝혔다. ‘동원양반아삭 김장투어’는 김장철을 맞아 소비자가 직접 김장을 담가보고, 담근 김치를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동원양반아삭 김장투어’는 1999년 시작한 국내 최초의 김장투어 행사로 올해 18회째를 맞았다. 이번 투어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동원F&B 양반김치공장에서 3시간 코스로 진행된다. 투어는 평일 오전 9시와 오전 11시에 출발하는 2개조로 진행되며, 단체 참가자에 한해 주말 투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김치 전문가에게 김장을 맛있게 담그는 법을 배운 뒤 직접 김장을 담그게 된다. 김장은 아삭한 월동배추를 비롯한 각종 신선한 채소와 단맛을 더해줄 대봉홍시, 싱싱한 생굴과 생새우 등 국내산 1등급 재료로 김치를 담그게 된다.

김치는 참가자가 받고 싶은 날짜와 장소로 1주 안에 배송된다. 또한 김장 실연 이외에도 양반김치가 생산되는 공정을 견학할 수 있는 공장견학 일정도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당 8만5000원으로 김장김치 10㎏와 명품겉절이 1㎏을 직접 담가 가져갈 수 있다. 참가비에는 재료비 외에 교통비, 중식비, 택배비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6만원에 김장김치 10kg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직접 김장을 담그지 않을 고객들도 참가비 2만5000원으로 투어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들에게도 명품겉절이 1kg와 중식 등이 제공된다.


투어 신청은 11월1일부터 12월7일까지 동원몰 홈페이지와 유선번호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동원몰을 통한 신청자에 한해 추후 동원몰 이용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