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건창호, 폴딩도어 신제품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이건창호, 폴딩도어 신제품 2종 출시 왼쪽부터 김재엽 이건창호 상무와 김영원 두현 대표가 폴딩도어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이건창호는 주식회사 두현과 사업 제휴를 통해 폴딩도어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인테리어 도어 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디자인 폴딩도어 'EFD 50', 단열 폴딩도어 'EFD 70' 2종이다. EFD 50은 공간 개폐가 90% 이상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 창호가 가진 개폐성의 한계를 보완해 보다 넓은 시야를 확보한다. EFD 70은 단열라인 보강과 고성능 하드웨어를 통해 내구성과 단열, 방음, 방풍 성능을 한층 높였다.


주거용, 상업용, 특수 상업용 등 공간 맞춤형 시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레일 노출을 최소화한 '17mm 레일'을 활용하면 일반 가정에서도 카페와 같은 세련된 분위기로 공간을 분할할 수 있다. '매립형 레일'은 카페나 음식점과 같이 출입이 잦은 상업공간에 적합하다. 그 밖에 카센터, 차량 전시장 등 특수 상업공간에는 자동차 전용레일을 적용해 보다 쾌적하고 특별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국내 창호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 파워에 폴딩도어 전문기업의 기술력을 접목시켜 시너지 효과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경쟁력을 갖춘 제품과 양사 대리점을 통한 유통 공급망 강화로 폴딩도어 시장 선점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