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27일 네이버(NAVER)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박상진 네이버 CFO(최고재무책임자)는 "국내 광고 매출 중 쇼핑이 차지하는 비율 14% 수준이며 지난 분기에 이어 증가하고 있다"며 "11월 중순이나 말에 쇼핑검색광고도 오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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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주기자
입력2016.10.27 09:34
수정2016.10.27 09:45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27일 네이버(NAVER)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박상진 네이버 CFO(최고재무책임자)는 "국내 광고 매출 중 쇼핑이 차지하는 비율 14% 수준이며 지난 분기에 이어 증가하고 있다"며 "11월 중순이나 말에 쇼핑검색광고도 오픈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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