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층 겨냥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퍼 상품 제작
코트, 블루종, 조끼, 클러치 등 총 10여가지 다양한 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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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이 오는 28일 '퍼 웨더(Fur Weather) 컬렉션'을 출시한다. 퍼 웨더 컬렉션은 페이크 퍼와 리얼 퍼의 장점을 결합한 합리적 가격의 제품이다.
우수한 품질의 페이크 퍼를 사용해 촉감과 보온성을 리얼 퍼 못지 않게 높이는 대신 가격을 낮췄으며, 리얼 퍼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30대를 위한 젊고 세련된 디자인의 퍼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핑크, 옐로우 등의 화사한 색상을 포인트로 사용하는 등 소재와 디자인의 완성도에 공을 들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코트·블루종·조끼·모자 달린 점퍼·스웨터 등 의류와 클러치·폼폼 등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의류 30만~80만원대, 액세서리 10만~20만원대다.
대표 제품은 핑크색상의 리얼 퍼가 들어간 호피무늬 코트, 서로 다른 종류의 페이크 퍼와 리얼 퍼를 패치워크 해 제작한 블루종(점퍼 풍의 상의) 등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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