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샤, 이탈프리즘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미샤, 이탈프리즘 컬렉션 출시 .
AD


이탈리아 인터코스사와 콜라보레이션, 섀도 10품목, 루즈 3품목 선봬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이탈프리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미샤 이탈프리즘은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탈리아의 글로벌 화장품 제조업체 인터코스사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미샤 모던 섀도우’ 10품목, ‘미샤 글램 아트 루즈 미니’ 3품목 등 총 13품목으로 구성됐다.


미샤 모던 섀도우는 투명하게 반짝이는 펄과 선명한 색감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바르기 쉽고 눈가에 잘 밀착된다. 체인 패턴 내용물과 로즈 골드 용기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장점이다. 우아한 화이트인 ‘레이스 셔링’,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하트 탑’, 말린 장밋빛 ‘로즈 코사지’ 등 다채로운 10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용량은 1.5g, 가격은 1만60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까지 뷰티넷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된 1만2800원에 판매된다.

글램 아트 루즈 미니는 휴대하기 간편한 미니 사이즈 립스틱이다. 크림같이 녹아드는 제형으로 입술 위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색상별로 감미로운 코랄빛인 ‘최후의 코랄’, 밝고 경쾌한 ‘핑크 협주곡’, 뜨겁고 열정적인 딥 레드인 ‘레드와 열정 사이’ 3품목이 한정판으로 준비됐다. 용량은 1g, 가격은 1만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