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10월도 막바지다.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한 패션 업계. 1+1 이벤트부터 소장 욕구 부르는 컬렉션까지 모르면 후회할 패션 업계 소식을 낱낱이 파헤쳐 보자.
AD
블랙마틴싯봉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매장, 브랜드 몰, 입점 온라인 몰에서 론니데이를 진행한다. 론니데이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즈 구매 시 1켤레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다. 가방 구매 시 50% 할인, 2개 구매 시 추가 10% 더 할인이 적용된다.
블랙마틴싯봉 공식 SNS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채널에서도 영상 공유와 댓글 이벤트, 팔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브랜드 신상품, 기프티콘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됐다. 론니데이 기간에만 판매하는 론니데이 한정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야크는 다음 달 20일까지 지코가 직접 작사, 작곡한 '엣지다운 송 도전' UCC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블랙야크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엣지다운 송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가사를 개사하거나 직접 편곡하는 등 다양한 느낌으로 재해석해 도전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자신이 제작한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30일 발표된다. 참가자 중 선정을 통해 우수작 3명에게 지코가 입은 엣지다운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코 친필 사인 CD(5명), 지코 브로마이드(5명)도 함께 증정된다.
스와치는 10월 21일부터 11월 6일까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희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희귀 아트 컬렉션 특별 전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스와치 전 세계적인 희귀 아트 컬렉션 시계들을 볼 수 있다. 희귀 아트 컬렉션 중 일부 작품은 구매 가능하다.
스와치의 독특한 아티스트 전용 레지던스를 갖춘 '스와치 아트 피스 호텔' 등 아트를 향한 열정과 철학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는 스와치 아트 엽서와 파우치, 아트 컬렉션 안내 책자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