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쿠첸은 혼수가전을 최대 5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청첩장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혼수가전이 필요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나 결혼을 앞둔 가까운 지인에게 결혼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쿠첸샵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본인 또는 결혼 선물을 할 대상의 청첩장(과거 날짜 청첩장 등록 불가)을 등록하면 웨딩멤버스로 등급이 변경된다. 쿠첸 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웨딩멤버스 전용링크로 접속할 수 있다.
링크를 통해 신제품 IH밥솥, 전기레인지뿐, 이유식밥솥, 분유포트 등 다양한 제품을 웨딩멤버스 전용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품목에 상관없이 최대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쿠첸 관계자는 "제품 구매 후 쿠첸 공식 카페와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도 쿠첸 제품을 평생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첸 멤버스로 등급이 변경된다"며 "웨딩멤버스 제품 구매는 오는 31일까지 가능하고 2차 웨딩멤버스 모집은 다음 달 1일 시작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