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녹즙, ‘발효숙성홍삼120’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120시간 동안 복합유산균?효모로
두 번 발효 숙성해 사포닌 체내 흡수율 도와

풀무원녹즙, ‘발효숙성홍삼120’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녹즙이 120시간 발효 숙성한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은 건강음료 ‘발효숙성홍삼120’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발효숙성홍삼120’은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을 받은 국내산 명품 인삼을 저온진공건조공법을 통해 홍삼으로 만든 후 120시간 동안 락토바실러스와 페디오코커스 등 복합유산균 3종과 효모로 두 번 발효 숙성해 만들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한국인 10명 가운데 약 4명은 미생물이 부족하고, 나머지 6명도 장내 미생물 정도에 따라 사포닌 흡수에 차이를 보인다.

‘발효숙성홍삼120’은 홍삼을 단순히 달이지 않고 두 번의 발효 숙성 과정을 거쳐 사포닌의 체내 흡수를 도울 뿐 아니라 홍삼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분말로 만들어 사포닌, 홍삼박, 산성다당체, 아미노산 등 홍삼의 영양을 전체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했다. 홍삼 분말을 그대로 넣었기 때문에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잘 흔들어 마셔야 한다.


풀무원녹즙은 환절기를 맞아 11월1일부터 30일까지 ‘발효숙성홍삼120’ 을 2세트 구입한 고객에게 ‘발효숙성생강480’ 1세트(6만원 상당)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기욱 풀무원건강생활 제품 매니저(PM)는 “홍삼을 2단 발효 숙성하여 사포닌뿐만 아니라 비사포닌 성분까지 저분자화되면서 체내 흡수를 돕고, 홍삼을 통째로 분말화해서 그대로 넣었기 때문에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며 “수능을 앞둔 수험생, 환절기 면역력 저하로 고생하는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발효숙성홍삼120’으로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발효숙성홍삼120’은 하루에 1~2포 섭취를 권장하며 가격은 1세트(70mlX30포) 7만2000원이다.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과 풀무원샵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