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민주 서울시당 대변인 김상훈· 이윤희 의원 임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위원장 김영주 국회의원)은 지난 20일 국회도서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제5차 상무위원회의에서 제1차 운영위원회의 의결을 통해 서울시의회 김상훈 의원(더불어민주당·마포1)과 이윤희 의원(더불어민주당·성북1)을 서울시당 신임 대변인으로 임명했다.


더민주 서울시당 대변인 김상훈· 이윤희 의원 임명 김상훈 대변인
AD

서울시의회 김상훈 의원은 “당원에게 신뢰받고, 시민에게 힘이 되는 더불어민주당이 돼 모든 의원들이 민의를 제대로 대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국민의 정부, 참여정부에 이은 3기 민주정부가 탄생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또 이윤희 서울시의원은 “서울특별시의회 전반기 더불어 민주당 대변인으로 활동하며 시민의 창구로서 역할을 다한 바 있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의 대변인으로서 시민과 당원의 의견이 반영되고 실현되는 ‘참여 시당’의 정책과 실천을 대변하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민주 서울시당 대변인 김상훈· 이윤희 의원 임명 이윤희 대변인

김영주 위원장은 제5차 상무위원회의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이 2017년을 정권교체의 해로 만들 것을 당부하면서 온라인, 오프라인 지지자들을 선도하는 온오프 네트워크의 소통 시당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