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을 재테크]HMC투자증권, SS글로벌자산배분펀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가을 재테크]HMC투자증권, SS글로벌자산배분펀드 HMC투자증권 SS글로벌자산배분펀드
AD



전세계 다양한 자산에 분산투자

HMC투자증권은 글로벌 변동성에 맞춰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고 차별화된 투자기회를 확보할 수 있는 SS글로벌자산배분펀드를 추천한다.


SS글로벌자산배분펀드는 기존 글로벌자산배분펀드와는 달리 상장지수펀드(ETF)를 통해 주식, 채권, 인프라 등 전세계 다양한 자산에 분산투자한다.

해당 펀드의 운용 자문을 맡은 SSGA(State Street Global Advisors)만의 위험관리전략을 통해 낮은 변동성으로 안정적으로 수익을 추구한다. 또 최근 금융시장의 가장 화두인 '중위험중수익 상품'의 투자자 성향에 맞게 사전에 변동성 목표를 설정하고 운용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SSGA는 전세계 연기금, 국부펀드 등을 운용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자산운용사로써 주로 기관투자자들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세계 최초로 ETF를 발명한 회사로 ETF 운영능력이 탁월하다.


현재와 같은 저성장 저금리 시대의 글로벌 자산배분은 오랜 글로벌 투자경험이 있는 회사에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진단이다. SSGA는 오랫동안 세계 유수의 기관 투자자들의 자금을 효율적으로 운용해 왔으며 ETF를 통한 글로벌 자산배분에 특화됐다.


HMC투자증권은 이 같은 특징을 가진 글로벌자산배분 펀드에 전체 자산의 일부라도 투자해 보다 차별화된 투자 전략으로 안정적 수익증대 및 변동성 제한을 추구해볼 것을 권한다.


국내 리테일 고객에게는 해외 및 국내 기관투자자 전용 포트폴리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