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야마앤핫칙스가 발굴한 걸그룹 ‘씨앗(SEE ART)’, 그들이 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야마앤핫칙스가 발굴한 걸그룹 ‘씨앗(SEE ART)’, 그들이 온다 야마앤핫칙스가 발굴한 걸그룹 씨앗(SEEART)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씨앗(SEEART) 티저 영상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야마앤핫칙스가 발굴한 걸그룹 씨앗(SEE ART)의 티저가 공개됐다.

야마앤핫칙스는 19일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걸그룹 ‘씨앗(SEE ART)’의 티저 영상인 ‘블룸 더 씨앗(Bloom the SEEART)’을 공개했다. 게시된 영상에는 ‘The flower blooms, SEEART’, ‘우리(씨앗)에게 물을 주세요’이라는 글귀도 함께 적혀 있다.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흰색 계열의 치마 차림으로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잔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내년 1월 가요계 데뷔를 공식 선언한 걸그룹 ‘씨앗(SEE ART)’은 그룹명에서 볼 수 있듯이 성장을 통해 씨앗에서 꽃이 되기까지, 성장하는 과정에서 여러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멀티 텍스처(Multi texture)’그룹을 표방한다. 또 대중들에게 계속 기억되고 보고 싶다는 의미의 ‘See, Always Remember Team’의 약자이기도 하다.


또 국내 최고의 안무 팀으로 손꼽히는 야마앤핫칙스에서 선보이는 그룹인 만큼 뛰어난 댄스 실력도 기대된다.


한편 씨앗은 오는 29일부터 4주간 아프리카TV ‘블룸 더 씨앗(Bloom the Seeart)’을 통해 데뷔 전 무대를 먼저 공개하며 데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