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원앤, 2016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코스닥 기업 에이원앤은 자사의 도서브랜드인 클루앤키(Clue&Key)로 세계 최대 규모 도서전인 '2016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 도서서전'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늘 19일부터 23일까지 닷새간 진행되는 ‘2016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 도서전’은 100여개국 8000여개의 출판 관련 업체 및 단체가 참여하는 행사다. 올해로 68회째를 맞았다.


에이원앤은 이번 도서전에 동남아, 중남미 등 비영어권 국가에 꾸준한 수출 실적을 올리고 있는 영어교재들과 신간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이원앤 측은 ‘Go, Go! Phonics’시리즈 , ‘Kids Town’시리즈, ‘WINNERS’ Speaking & Listening’ 등 해외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영어교재를 중심으로 유럽의 유아·초등 교육관계자들과의 상담 및 홍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에이원앤 관계자는 "도서브랜드인 클루앤키는 이번 프랑크푸르트 국제 도서전 참가에 앞서 지난 8월 북경 국제 도서전에서도 중국에 영어교재를 본격적으로 수출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참가를 계기로 회사측은 유럽과 중동 국가들에 대한 영어교재 수출이 본격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