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스토어 석권한 '아덴',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원스토어 석권한 '아덴',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이츠게임즈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덴'을 구글 플레이에 18일 정식 출시했다.

아덴은 지난 7월 원스토어에 출시됐고 매출과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던 게임이다. 이츠게임즈는 내년에 iOS 버전도 출시할 계획이다.


아덴은 1세대 MMORPG 감성인 오픈필드와 전투, 변신 시스템, 장비 강화 등을 갖춘 게임이다. 플레이어 대 컴퓨터 간 대결(PVE)과 플레이어 간 대결(PVP)을 결합한 실시간 5대5 전투와 승자연전방식의 3대3 전투가 특징이다. 이츠게임즈는 신규 서버 '데스나이트'도 오픈했다.

이츠게임즈는 구글 플레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접속한 이들에게 매일 아이템을 증정한다. 신규 생성 캐릭터 중 최고 레벨 상위 100명에게는 '4~5 티어(Tier) 장비 10회 뽑기권'을 제공한다.


그 밖에 3티어 이상 강화에 성공하거나, 6티어 장신구 획득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서버별 PVP 랭킹에 따라 '축복받은 6티어 무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된다.


김병수 이츠게임즈 대표는 "지난 8월부터 시작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25만 명이 참여한 상황"이라며 "구글 출시 이후 예상되는 서버 혼잡을 예방하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서버 증설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