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넷마블 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2: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유저 커뮤니티 ‘레볼루션 헝그리앱’이 게임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이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몬스터 탐구생활, 말하는 섬 동부 편’으로, ‘레볼루션 헝그리앱’이 제공하는 게임 가이드에서 주요 몬스터 정보를 확인한 후 자신이 잡고 싶은 몬스터의 이름과 이유를 ‘이벤트 1관’ 카테고리에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10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5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레볼루션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할 예정인 ‘레볼루션’은 온라인 게임 '리니지2' IP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오는 1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최대 규모의 오픈필드, 언리얼 엔진 4의 고품질 그래픽, 원작 고유의 혈맹 시스템, 실시간 공성전 등을 자랑하며 PC MMORPG의 콘텐츠와 시스템을 모바일에 맞춰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