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용병 신한은행장 "지속가능경영 위해 완전한 새로움 추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신한은행, 임원·본부장 워크숍 실시…2017년 전략방향 공유

조용병 신한은행장 "지속가능경영 위해 완전한 새로움 추구" 14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임원·본부장 워크숍에서 조용병 신한은행장이 당부사항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 신한은행)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조용병 신한은행장은 지난 14일 "지속가능경영을 펼쳐가기 위해 모든 면에서 기존과 완전히 다른 새로움을 추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 행장은 이날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임원·본부장·본부 부서장 약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열고 "현재 한국 경제와 기업들이 처한 여건이 무척 어려운데 시간이 갈수록 상황이 더욱 심각해 질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조 행장은 이어 "취임 이후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G.P.S(Globalization, Platform, Segmentation) 스마트 스피드업(Smart Speed-up)'이 탁월한 신한을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론이 될 것"이라며 "신한의 성공 디앤에이(DNA)인 전략의 일관성과 유연하고 디테일한 실행력을 다시 한 번 유감없이 발휘해 달라"고 주문했다.


그는 또 "올해 남은 기간 전 직원이 혼신의 힘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신한은행 임원?본부장들은 이날 워크숍에서 올해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한 4분기 추진 과제와 2017년 전략방향 등을 공유했다.

조용병 신한은행장 "지속가능경영 위해 완전한 새로움 추구" 14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임원·본부장 워크숍에서 조용병(맨앞) 신한은행장과 임원·본부장들이 발표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 : 신한은행)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