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보레, 스파크 구입 고객에게 120만원 현금 할인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쉐보레, 스파크 구입 고객에게 120만원 현금 할인 제공 쉐보레가 스파크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한달간 120만원 할인·60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쉐보레가 10월 한달간 스파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올해 최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파크는 올 들어 월 평균 5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누적 판매 대수 기준 경차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의 성원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올해 최대 구입 혜택으로 진행된다. 이달에 스파크 구입시 120만원의 현금할인과 최대 60개월 4.9% 할부를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다.


현금할인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최신형 딤채 김치냉장고를 선택할 수 있고 이 경우에도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한다. 특히 쉐보레가 준비한 200만원 상당의 최신형 딤채 김치냉장고는 다가오는 김장철과 맞물려 여성 고객의 선호도가 높다.

한편 쉐보레가 10월에 마련한 구입혜택을 잘 활용하면 스파크 구입시 최대 16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경차에 대한 유례없는 조건으로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과 더불어 고객을 배려한 파격적인 혜택으로 올해 연말까지 제품의 판매 상승세를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